Web
Analytics
윈도우 무비메이커 한글판 다운로드 2020
본문 바로가기

유틸리티

윈도우 무비메이커 한글판 다운로드 2020

윈도우 무비 메이커(Windows Movie Maker) 프로그램은 동영상 편집 소프트웨어입니다. 흔히 우리가 알고있는 어도비에서 제공하는 프리미어 프로나 소니에서 제공하는 베가스 프로의 경우 초보자가 다루기에는 다소 어려움이 있는데요. 초보자들도 손쉽게 동영상 편집 툴을 다룰 수 있는 것이 바로 윈도우 무비 메이커입니다.

 

영상 편집을 처음 다루시는 분들이라면 베가스 프로나 프리미어 프로를 처음 접하지 말고, 간단하게 윈도우 무비 메이커로 편집을 하고 나중에 숙련도가 쌓이게 되면 그때 상급자용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으로 넘어가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아무튼 이번 시간에는 윈도우 무비 메이커 한글판 다운로드 2020 버전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윈도우 무비메이커 한글판 다운로드 2020

 

 

이름 윈도우 무비 메이커(Windows Movie Maker)
개발사 마이크로소프트(Microsoft)
파일명 windows-movie-maker-new-multi.exe
용량 10.7MB (11,286,464 바이트)

 

설치방법

 

STEP1 : Windows Movie Maker 다운로드를 제공하는 사이트(https://www.topwin-movie-maker.com/download.aspx)에 접속하여 Windows Movie Maker 2020에 있는 'Download'를 클릭합니다.

 

STEP2 : 내 PC -> 다운로드 폴더에 들어가서 다운로드 받은 파일 'windows-movie-maker-new-multi.exe'을 실행합니다.

 

STEP3 : Install을 누르기 전에 오른쪽 하단에 보이는 'Language'를 클릭합니다.

 

STEP4 : Select Language 에서 '한국어'를 선택하고 Install를 클릭합니다.

 

STEP5 : 설치하는 동안 잠시 기다려줍니다.

 

STEP6 : 설치가 완료 되었습니다. '시작' 버튼을 클릭합니다.

 

STEP7 : 정상적으로 윈도우 무비 메이커가 실행 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