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b
Analytics
포토스케이프 한글판 x 무료 다운로드
본문 바로가기

유틸리티

포토스케이프 한글판 x 무료 다운로드

포토스케이프(PhotoScape)는 MOOII Tech가 개발한 그래픽 편집 프로그램입니다. 무료로 사진 편집이 가능하며 크기조절, 자르기, 회전, 수평맞추기, 여러가지 보정 기능, 커브, 아이콘, 도형, 색상필터, 뷰어 기능 Gif 애니메이션 기능 제공, RAW 파일 JPG 파일 변환까지 수많은 기능을 갖추고 있는 소프트웨어입니다.

 

참고로 위와 같은 여러가지 기능을 제공하는데도 불구하고 포토스케이프 프로그램은 무료로 사용할 수가 있는데요. 공공기관 및 학교, 회사 등에서 사용을 하고 있으며 초보자들도 손쉽게 편집을할 수 있도록 인터페이스(UI/UX)가 간단합니다. 여러가지 버전이 있지만 제일 최신버전인 윈도우10과 MacOS에서 지원하는 포토스케이프 3.7 X 버전 다운로드 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포토스케이프 한글판 x 무료 다운로드

 

이름 포토스케이프 한글판 x 무료 다운로드(PhotoScape)
개발사 MOOII 테크
파일명 PhotoScapeSetup_V3.7.exe
용량 20.0MB (21,025,552 바이트)
홈페이지 https://photoscape.co.kr/ps/main/download.php

 

설치방법

 

STEP1 : 포토스케이프(PhotoScape) 다운로드를 받기 위해서 공식 홈페이지(https://photoscape.co.kr/ps/main/download.php)에 접속하여 운영체제에 맞게 설치합니다.

 

포토스케이프 3.7 다운로드 (윈도우 XP, Vista, 7, 8, 10, 2000, NT)

포토스케이프 X 다운로드 (윈도우10, MacOS)

 

 

STEP2 : 윈도우10에서는 MicroSoft Store에 이동하여 'PhotoScape X'를 입력해 '무료'를 클릭하여 설치를 합니다.

 

STEP3 : 윈도우10에서 PhotoScape X가 설치 되고 있습니다. 설치가 완료되면 '실행'을 클릭하여 열어줍니다.

 

▲ 포토스케이프(PhotoScape X)가 설치 되었습니다.

포토스케이프 기능을 자세히 다루고 사용하고 싶다면 포토스케이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하여 확인할 수 있습니다.

 

▶ 포토스케이프 공식 홈페이지 주소(https://www.photoscape.co.kr/ps/main/help.ph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