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b
Analytics
PDF뷰어 무료 다운로드 - Adobe Acrobat Reader
본문 바로가기

유틸리티

PDF뷰어 무료 다운로드 - Adobe Acrobat Reader

PDF(Portable Document Format)는 디지털 문서의 표준을 제시한 전자 문서 형식입니다.

Adobe사에서 제작된 포스트스크립트(PostScript) 기반의 전자 문서 형식이며, 요즘에는 eBook 같은 전자 문서가 활성화 되면서 많은 분들이 PDF뷰어 무료 다운로드를 찾으시는 거 같습니다. 

 

PDF뷰어의 경우 수많은 버전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대표적으로 제일 많이 쓰이고 인기있는 어도비 사에서 제공하는 Adobe Acrobat Reader PDF뷰어를 소개 및 다운로드 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어도비 아크로뱃 리더의 경우 읽기 기능만 가능합니다. 수정과 편집 기능을 원하는 경우 Acrobat Pro DC 프로그램을 이용하시길 바라며 그럼 이제 Adobe Acrobat Reader 다운로드 및 사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PDF뷰어 무료 다운로드 - Adobe Acrobat Reader

 

이름

Adobe Acrobat Reader

개발사

한국어도비시스템즈(유)

파일명

readerdc_kr_ka_cra_install.exe

용량

1.17MB (1,232,472 바이트)

홈페이지

https://acrobat.adobe.com/kr/ko/acrobat/pdf-reader.html

설치방법

STEP1 : 어도비 공식 홈페이지 다운로드 센터(https://acrobat.adobe.com/kr/ko/acrobat/pdf-reader.html)에 접속하여 Reader 다운로드를 클릭합니다.

 

STEP2 : 선택 옵션 제공에 McAfree 체크를 해제 하고 Acrobat Reader 다운로드를 클릭합니다.

 

STEP3 : 다운로드 폴더로 이동하여 readerdc_kr_ka_cra_install.exe를 클릭합니다.

 

STEP4 : 다운로드 하는동안 잠시 기다려줍니다.

 

STEP5 : 마침을 클릭합니다.

 

STEP6 : 설치가 완료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