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b
Analytics
유니콘 HTTPS PC / 모바일 다운로드
본문 바로가기

유틸리티

유니콘 HTTPS PC / 모바일 다운로드

유니콘 HTTPS 프로그램은 단 한 번의 버튼으로 HTTPS SNI 차단 우회를 손쉽게 할 수 있는 유용한 프로그램입니다. SNI 필드 뿐만 아니라 HTTP 사이트 우회 접속도 지원하며 사용자 DNS 지원(CloudFlare, Google, 사용자가 직접 커스터 마이징 가능)을 하여 어떠한 사이트던지 차단이 당했더라도 유니콘 HTTPS 프로그램을 이용하면 우회가 가능합니다.

이번 시간에는 유니콘 HTTPS PC / 모바일 다운로드 하는 방법과 사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참고로 유니콘 프로그램은 무료로 합법적인 프로그램이라 사용하는데 문제 없으니 이 점 참고하시고 이용하시길 바랍니다.

 

유니콘 HTTPS PC / 모바일 다운로드

 

이름 유니콘 HTTPS PC / 모바일 다운로드
개발사 Unicorn Soft, ;Inc.
파일이름 unicorn-https-setup.exe
파일용량 2.91MB (3,061,552 바이트)
홈페이지 https://www.unicorn-soft.com/products

목차

    - 유니콘 HTTPS 상세 기능

    • SNI 필드 검열 우회를 통하여 차단당한 HTTPS 사이트 접속이 가능합니다.
    • HTTPS 뿐만 아니라 HTTP 사이트 또한 우회 접속을 지원합니다.
    • 사용자 DNS 지원을 합니다.(CloudFlare, Google, 사용자가 원하는 DNS를 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음)
    • 윈도우 시작시 자동으로 실행 됩니다.
    • CPU, 메모리를 최대한 자원 낭비 없이 간소화 시켰으며 웹 속도 저하 없이 이용 가능합니다.

    - 유니콘 HTTPS PC 버전 다운로드 방법

    다음과 같이 유니콘 공식 홈페이지 다운로드 센터를 이동하여 메인 중앙에 위치해 있는 '다운로드'를 클릭합니다.

     

    다운로드 받은 유니콘 파일 unicorn-https-setup.exe을 실행합니다.

     

    유니콘 HTTPS 1.2.62.90 설치 마법사가 다음과 같이 표시 되면 '다음'을 클릭하고 설치 폴더 경로를 지정 후 '설치'를 클릭합니다.

     

    설치가 완료 되면 '유니콘 HTTPs 1.2.62.90 실행하기'를 체크 후 마침을 클릭합니다.

    - 유니콘 HTTPS 안드로이드 다운로드 방법

    다음과 같이 플레이스토어에 접속 후 '유니콘 HTTPS'를 입력하여 다운로드를 받고 실행하면 됩니다.

    검색이 귀찮으신 분들은 아래 유니콘 HTTPS APK을 다운로드 받아 이용하시길 바랍니다.

    Unicorn HTTPS Bypassing SNI based HTTPS Filtering_v1.2.100.apk
    3.05MB

    - 유니콘 HTTPS 아이폰 다운로드 방법

    다음과 같이 앱스토어에 접속 후 '유니콘 HTTPS'를 입력하여 다운로드를 받고 실행하면 됩니다.

    - 유니콘 HTTPS 사용방법

    유니콘 HTTPS 사용 방법은 PC, 안드로이드, 아이폰 모두 동일합니다. 유니콘 프로그램을 실행 후 스크롤 바를 클릭하면 다음과 같이 'HTTPS가 안전하게 보호중입니다.' 라고 표시되면 정상적으로 작동이 된 것입니다.

     

    이후에 인터넷 브라우저에 다음과 같이 https://를 입력하여 우회할 주소를 입력하면 되겠습니다.

    - 유니콘 HTTPS 간단 사용법 (유튜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