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b
Analytics
삼성 프린터 드라이버 다운로드
본문 바로가기

윈도우

삼성 프린터 드라이버 다운로드

프린터를 사용하기 위해선 드라이버 설치를 필수적으로 해야하는데요. 우리에게 익숙한 삼성 회사는 스마트폰, 컴퓨터, 반도체, 가전제품 등 여러가지 제품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이번 시간에는 삼성 프린터 드라이버 다운로드 하는 방법에 대해서 소개해드리려고 하는데요.

 

어떤 기업의 프린터든 프린터를 구매하였으면 드라이버를 반드시 설치 해주셔야 작동이 됩니다. 그럼 삼성 프린터 드라이버 다운로드 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삼성 프린터 드라이버 다운로드

 

 

 

이름 삼성 프린터 드라이버(Samsung Print Driver)
개발사 삼성(Samsung)
파일명 SamsungPrinterInstaller.exe
용량 4.51MB (4,738,864 바이트)
홈페이지 https://www.samsungsetup.com/TS/Client/kr/Install.html

 

 

설치방법

 

STEP1 : 삼성 설치 프로그램 서비스 홈페이지(https://www.samsungsetup.com/TS/Client/kr/Install.html)에 들어가서 Windows 다운로드를 클릭합니다.

 

STEP2 : 내 PC -> 다운로드 폴더에 가서 다운로드 받은 파일 SamsungPrinterInstaller.exe 을 실행합니다. 

 

STEP3 : 설치 동의서를 확인하였으며 이에 동의합니다를 체크하고 다음을 클릭합니다.

 

STEP4 : 신규 프린터를 클릭 후 다음으로 넘어갑니다.

 

STEP5 : 프린터 연결 유형을 선택 후 다음으로 넘어간 후 설치를 진행하면 됩니다. (저같은 경우는 USB 방식이라 USB로 선택했습니다)

 

STEP6 : 다음을 클릭 후 설치를 진행 하시면 드라이버 설치가 완료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