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b
Analytics
캐논 프린터 드라이버 다운로드
본문 바로가기

윈도우

캐논 프린터 드라이버 다운로드

일본 기업 중에서 카메라로 유명한 캐논 회사를 아시나요? 전세계적으로 캐논은 카메라로 유명하지만 사실 이 회사는 사무용품도 만드는 회사인데요.  프린터기를 구매하면 프린터 드라이버가 컴퓨터에 설치가 되어있어야만 작동이 가능한데요.

 

이번 시간에는 캐논 프린터를 사용하는 분들을 위해서 캐논 프린터 다운로드 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캐논 사이트의 경우 드라이버 다운로드 하는 경로가 간소화 되어있어서 절차가 복잡하지가 않으니 아래 설명을 참고해서 설치를 진행 하시길 바랍니다.

 

캐논 프린터 드라이버 다운로드

 

 

 

이름 캐논 프린터(Canon Printer)
개발사 캐논(Canon)
홈페이지 https://www.canon-bs.co.kr/cs/download.aspx

 

설치방법

 

STEP1 : 캐논 공식 홈페이지 다운로드센터(https://www.canon-bs.co.kr/cs/download.aspx)에 들어가서 제품명 검색에 프린터-> 2차 카테고리 -> 3차 카테고리를 선택하여 본인 프린터기 제품명을 찾습니다. 혹은 제품명을 안다면 오른쪽 상단에 제품명 검색을 해도 됩니다.

 

STEP2 : 본인 해당 컴퓨터 비트에 맞는 걸 확인하여 다운로드 받습니다.(요즘 99% 보통은 64비트입니다)

 

STEP3 : 내 PC > 다운로드 폴더에 들어가서 다운로드 받은 압축 파일을 풀어줍니다.

 

STEP4 : 본인 운영체제 비트에 맞춰서 폴더를 들어갑니다.

 

STEP5 : ckbsdrv.mdn.exe을 실행합니다.

 

STEP6 : 실행을 클릭 후 설치를 진행하면 캐논 프린터 드라이버 다운로드 설치가 완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