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b
Analytics
HP프린터 드라이버 다운로드
본문 바로가기

윈도우

HP프린터 드라이버 다운로드

휴렛 팩커드 컴퍼니는 미국 굴지의 컴퓨터 제조및 판매회사입니다. 개인용 컴퓨터, 노트북, 그리고 서버 등 컴퓨터 판매회사로 유명한데요. 국내에서 HP 제품 중에서는 노트북과 프린터가 제일 유명하고 많이 쓰입니다.

 

HP프린터를 사용하기 위해서는 컴퓨터나 노트북에 프린터 드라이버가 설치 되어있어야만 작동이 가능합니다. 프린터 드라이버의 경우 다운로드 방식이 다소 복잡해서 다운을 어떻게 해야하는지 모르는 분들이 꽤 계시는데요. 이번 시간에는 HP프린터 드라이버 다운로드 및 설치하는 방법까지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HP프린터 드라이버 다운로드

 

 

 

이름 HP프린터 드라이버(HP Print Driver)
개발사 휴렛 팩커드(HP)
파일명 HP Smart
용량 90.66MB
홈페이지 https://support.hp.com/kr-ko/drivers/printers

 

설치방법

 

STEP1 : HP 공식 홈페이지 프린터 드라이버 다운로드 사이트(https://support.hp.com/kr-ko/drivers/printers)에 들어가서 구매한 HP 프린터 모델명을 입력 후 제출을 클릭합니다. (예 : HP 2131)

 

STEP2 : HP 프린터를 클릭하여 아래 밑에 모델명이 뜨면 프린터 모델명을 클릭합니다.

 

 

STEP3 : HP Smart를 설치하세요를 클릭합니다.

 

STEP4 : 오른쪽 상단에 위치해 있는 "무료" 체크박스를 클릭하여 HP Smart를 다운 받습니다. 

 

STEP5 : Microsoft Store로 자동으로 연결되며 무료 클릭하여 다운로드를 진행합니다.

 

STEP6 : 설치하는 동안 잠시 기다려줍니다.

 

STEP7 : 설치가 완료 되었습니다. 오른쪽 상단에 위치해 있는 실행을 클릭합니다.

 

STEP8 : HP 프린터 드라이브 설치가 정상적으로 완료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