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b
Analytics
kms 인증툴 2020 - KMSAuto Net 2020 다운로드 사용법
본문 바로가기

윈도우

kms 인증툴 2020 - KMSAuto Net 2020 다운로드 사용법

마이크로소프트(Microsoft)에서 제공하는 윈도우즈(Windows) OS나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MS Office)등을 사용할 때 필요한 것이 '정품인증'입니다. 정품인증을 하지 않으면 MS 제품을 사용하는데 있어서 약간의 제약이 있는데요. 이러한 문제로 대부분 정품인증 등록을 하고 사용하고 있습니다.

 

MS에서는 여러가지 방식으로 정품인증을 등록할 수 있는 방법이 있는데요. 이번 시간에는 매우 간단하게 KMSAuto Net 2020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정품인증을 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참고로 KMSAuto Net 프로그램의 경우 일부 백신에서 악성코드로 진단되기 때문에 KMSAuto Net을 사용하기 전에 백신 프로그램(윈도우 디펜더 포함) 등을 중단하고 실행해야합니다. 그럼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kms 인증툴 2020 - KMSAuto Net 2020 다운로드 사용법

 

 

이름 KMSAuto Net
개발사 MSfree Inc. (Ratiborus)
파일명 KMSAuto Net 1.5.1.exe
용량 8.57MB (8,987,424 바이트)
홈페이지 https://www.kmsauto.info/

 

설치방법

 

STEP1 : 먼저 kmsauto 공식 홈페이지 사이트에 접속하여 메인 중앙에 있는 'DOWNLOAD KMSauto'를 클릭합니다.

 

STEP2 : 내 PC -> 다운로드 폴더에 들어가서 다운로드 받은 파일 KMSAuto-Net.zip을 클릭하여 압축을 풀어줍니다.

 

STEP3 : 압축을 풀고 KMSAuto-Net 폴더를 들어갑니다.

 

STEP4 : KMSAuto Net 2016 1.4.9 Portable + 1.5.1.zip 압축을 풀어줍니다.

 

STEP5 : 암호 입력에 'windows' 을 입력하고 압축을 풀어줍니다.

 

STEP6 : KMSAuto Net을 오른쪽 마우스로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합니다.

 

STEP7 : Activation을 클릭합니다.

 

① Activate Windows : 윈도우 정품인증

② Activate Office : 오피스 정품인증

 

※ KMSAuto Net 프로그램 실행을 했는데 무반응 인경우

아래 블로그를 참고하여 Windows Defender 방화벽을 꺼주시고 실행해주시길 바랍니다.

 

 

윈도우10 보안 해제 방법 (Windows Defender 끄기)

윈도우10 보안을 책임지는 윈도우 디펜더 (Windows Defender) 기능에 대한 사용을 중단하고 싶을 때 이와 같은 방법을 진행하시면 됩니다. 윈도우 디펜더는 마이크로소프트에서 제공하고 있는 무료

rgy0409.tistory.com

※ 압축을 풀었는데 KMSAuto Net 프로그램이 없는 경우

해당 윈도우에 설치되어있는 백신을 종료해주시거나 실시간 감시를 꺼주시길 바랍니다.